세종사이버대학교 제15회 학위수여식 개최

기사승인 2018-02-28 14:37:27
- + 인쇄

세종사이버대학교 제15회 학위수여식 개최세종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4일 오전 11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제15회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2017년 8월 및 2018년 2월 졸업생 포함 총 1570명의 졸업생들이 학사모를 썼으며 정보보호대학원 14명의 졸업생, 경영대학원 6명의 졸업생들이 배출됐다.

학위수여식은 신구 총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학사보고, 졸업생 대표 답사, 8중창, 우수졸업자 시상, 학위수여, 폐식사 등 순으로 진행됐다.

교목 이요섭 목사는 “2017년 졸업생들은 앞으로 사회의 어느 곳에 나가서 전문가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며 “깨끗한 마음과 바른 행실로 모교의 이름과 명예를 드높이는 졸업생들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세종사이버대 신구 총장은 “세종사이버대 졸업생들은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보고 자신의 의지로 선택하고 행동으로 옮기기를 바란다”며 “2만여 세종가족과 더불어 해당 분야에 하고 싶은 일을 찾아 성공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오는 3월 3일 교내 광개토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입학식에는 신구 총장을 비롯해 각 학과 교수 및 교직원과 입학생, 가족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입학식 후에는 오리엔테이션 및 학부(과)별 모임이 진행된다.

오리엔테이션에서 학사 일정 및 총학생회 소개, 학사 시스템 사용 안내, 교내 학생활동 소개 등 학교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