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먼지’ 잡는다… 청호나이스,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출시

기사승인 2018-03-09 11:45:03
- + 인쇄

‘초미세먼지’ 잡는다… 청호나이스,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나이스가 흡입력이 강화된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9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실내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기 위해 전면의 더블 팬으로 공기를 강하게 빨아들여 더블필터로 걸러낸 뒤 6방향의 토출구를 통해 내보낸다. 

또 ‘프리필터’, ‘미디엄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강화탈취필터’ 등 4단계의 필터를 2세트로 구성했다. 각각의 필터는 보푸라기 등 큰 먼지 제거, 진드기 등 작은 먼지 제거, 초미세먼지 제거, 생활악취와 애완동물 냄새 제거 등 목적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대신 ‘울파 필터’를 적용한 울파 모델도 선택할 수 있다. 울파필터는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인체에 깊숙이 침투하는 0.1µm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고성능 필터다.

이밖에도 자동모드를 설정하면 오염도에 따라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한다. 리모컨을 탑재해 편리성을 높였고 취침 모드 시 소음을 최소화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설치공간면적 약 70% 이상 감소,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요금 부담도 덜었다. 이달 말에는 벽걸이형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3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 기준 월 렌탈료는 4만1900원이며, 울파모델은 4만7900원이다.

남가언 기자 gana91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