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영 필수기초 패키지 출시, 선택형 클래스로 부족 보완

기사승인 2018-03-13 16:36:21
- + 인쇄

공부영 필수기초 패키지 출시, 선택형 클래스로 부족 보완공무원 영어 온라인 강의 공부영이 공무원영어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필수기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공부영의 필수기초 패키지는 구문 집중형, 문법 집중형, 독해 집중형으로 나누어져 영역별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선택형 클래스로 진행한다.

필수기초 패키지는 공통적으로 이종현 강사의 ‘이것이 구문이다’, 이재현 강사의 ‘싹쓸이 공무원 문법이론’, 배성훈 강사의 ‘입소문난 공무원 영어 어휘기출 풀이’가 구성되어 있으며, 구문 집중형은 공부영의 jinni 강사의 지니 구문의 정석이 포함되어 있고 독해 집중형은 이종현 강사의 ‘이것이 독해다’, 문법집중형은 이재형 강사의 ‘싹쓸이 문법총정리’가 포함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공부영 관계자는 “공무원영어 성적향상 비결은 탄탄한 기초에 있다”며 “기초 확립이 완벽한 경우는 성적이 빠르게 향상 될 수 있지만 기초 확립이 완벽하지 못한 경우에는 절대 성적을 향상시킬 수 없으며 문법, 독해, 어휘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공부영의 필수기초 패키지로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수기초 패키지와 관련된 사항 및 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공부영’을 통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