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스타벅스·밀도·탐앤탐스 外

기사승인 2018-03-14 13:33:25
- + 인쇄

스타벅스,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는 병음료 출시=스타벅스가 고객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는 과일주스 등 총 6종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병음료는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클렌즈주스와 요거트 음료를 비롯해 입맛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섞어 마실 수 있는 과일주스로 고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다른 병음료와 달리 50의 소용량으로 출시된 하프 파인더블 석류2종은 각각 파인애플 절반 용량과 석류 2개 용량을 100% 동결농축시킨 제품이다. 또한 탄산수 혹은 다양한 주스와 섞어 고객의 취향에 맞게 나만의 음료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기존 병음료와 가장 차별화되는 특징이다.

밀도, 오픈 기념 소비자 행사 성료=베이커리 브랜드 밀도가 지난 12일 카페알토 바이 밀도에서 진행한 오픈 기념 소비자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번 행사에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페트리 칼리올라가 일일 바리스타로 참여했다. 페트리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직접 알바알토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된 메뉴 알토커피를 만들어 제공했다. 알토커피는 알바알토가 주로 사용했던 소재 중 하나인 너도밤나무에서 착안하여 밤을 이용한 생크림을 따뜻한 커피에 올린 시그니처 메뉴다.

탐앤탐스, 중동 시장 진출=탐앤탐스가 카타르 수도 도하에 카타르 1호점 타와 몰오픈을 확정했다. 카타르는 인구 약 230만 명의 국가로 중동의 석유 수출 강국이자 경제 부국이다. 국민 대부분이 이슬람교도로 일반 식당에서 술 판매가 금지되어 있어 커피와 차 문화가 발달돼있다. 탐앤탐스는 타와 몰이 카타르의 첫 매장이자 중동 시장의 첫 진출인 만큼 로컬 메뉴 없이 국내와 동일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타스, 가정간편식 브랜드 경복궁앳홈출시=엔타스가 자사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메뉴를 가정간편식으로 만든 경복궁앳홈을 선보인다. 엔타스가 가정간편식으로 먼저 선보인 제품은 자연송이 갈비탕(11000), 매콤 돼지갈비찜(18000), 경복궁 한우불고기(19000), 궁중 소갈비찜(25000) 4가지다. 각종 채소 등 부재료가 함께 조리되어 고객들이 별도로 재료를 추가로 준비 할 필요없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KT 멤버십 더블할인서비스 실시=배스킨라빈스가 연말까지 KT 멤버십 더블할인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올해 연말까지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하는 KT 멤버십 고객들은 파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VIP와 일반 고객 구분 없이 누구나 KT 멤버십 더블할인 통합 월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금액은 KT 멤버십 포인트로 차감된다.

드롭탑, ‘무민 모찌 인형한정판 프로모션=드롭탑이 무민과 콜라보를 통해 무민 모찌 인형 한정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에 출시한 딸기 크림 샷 라떼’, ‘딸기 라임 소다등 신메뉴 5종과 딸기 탑 요거트’, ‘딸기앤젤라또 드롭치노등 총 9종의 딸기음료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민 모찌 인형을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품 가격은 12000원이며 모찌 형태의 무민 인형은 오직 드롭탑에서만 판매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