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부회장·9개 위원장 선임

기사승인 2018-03-22 13:10:59
- + 인쇄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부회장·9개 위원장 선임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가 신임 부회장에 신병순 케이엠헬스케어 대표·유철욱 쥬디스코퍼레이션 대표 선출

의기기기산업협회는 지난 20일 이경국 회장 취임 후 첫 이사회를 열고 부회장 선출, 보험·법규·교육 등 9개 위원회 위원장을 선임하고 향후 협회 운영 방향을 논의했다.

이경국 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이사회에 참여해 주신 임원사에 감사하다. 제8대 이사회는 새롭게 협회에 봉사하는 임원들과 기존 임원들이 조화롭게 협력해서 내실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신임 신병순·유철욱 신임 부회장 선출에 이어 9개 위원회를 이끌어갈 새 위원장도 선임됐다.

또한 지난해 7월 4차 산업혁명의 흐름 속에서 의료기기산업 발전과 시장 창출을 위해 발족한 ‘제4차산업혁명의료기기특별위원회’는 디케이메디칼시스템㈜ 이준혁 대표이사가 새롭게 막중한 임무를 맡아 이끈다.

이경국 회장은 “새 부회장들과 정부 대관 활동을 활발히 수행하여 의료기기산업을 둘러싼 여러 개선사항과 발전 방안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820여 회원사의 분야별 애로사항은 각 위원회에서 발굴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며 “이사회는 올해 계획한 협회 신사업과 각 위원회 활동에도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9개 위원회 위원장 명단=△회원지원위원회 ㈜지엔히어링코리아 장규환 대표이사 △윤리위원회 ㈜지인씨앤티 김영민 대표이사 △홍보위원회 ㈜파브메드 최정택 대표이사 △보험위원회 한국스트라이커㈜ 장재영 대표이사 △법규위원회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유병재 대표이사 △국제교류위원회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 허민행 대표이사 △IVD(체외진단제품)위원회 한국애보트㈜ 정유석 대표이사 △산업발전위원회 ㈜동방메디컬 김근식 대표이사 △교육위원회 ㈜녹십자엠에스 김영필 대표이사.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