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이 왜 이래”… 이명희, 뜨거운 뚝배기까지 던졌다

기사승인 2018-04-23 21:26:20
- + 인쇄

“집안이 왜 이래”… 이명희, 뜨거운 뚝배기까지 던졌다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아내이자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의 어머니인 이명희 일우재단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공사현장 작업자들에게 폭행을 일삼는 행위가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그런데 이 씨가 직원들에게 뜨거운 뚝배기까지 던졌다는 또 다른 증언이 나와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23일 JTBC 뉴스룸 보도에 따르면 인천 하얏트호텔 전 직원은 “이명희가 오면 다 바들바들 떤다. 그냥 욕하는 건 일상이고. 옆에서 듣기도 되게 민망할 정도의 언행을 한다”고 전했다. 직원은 또 이 씨가 60세 가까운 호텔 간부에게도 욕설을 퍼붓고 물건을 집어던졌다고 폭로했다.  

다른 관계자들은 이 씨가 뜨거운 뚝배기나 커다란 화병까지 집어던져서 아슬아슬하게 피한 경우가 많았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의 분노는 상당하다. 누리꾼 ‘arti****’은 “집안이 왜이래 나라망신”이라며 언짢은 심경을 드러냈고 누리꾼 ‘ned8****’은 “한진 해체시켜라”며 ‘물벼락 갑질’, ‘땅콩 회항’ 등으로 실망감을 안긴 한진 그룹을 향해 목소리를 높였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