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휴식' 삼익가구 홈케이션 세일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4-30 10:14:08
- + 인쇄

'집에서 즐기는 휴식' 삼익가구 홈케이션 세일 이벤트 진행삼익가구가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홈케이션 세일’을 진행한다. 2018년 트렌드 키워드인 홈케이션(Homecation)은 집(Home)에서 즐기는 휴가(Vacation)를 의미하는 합성어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멀리떠나지 않고 집에서 휴가나 휴식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고 가정의 달이기도 한 5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 제품과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홈케이션 세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삼익가구의 홈케이션 세일은 엄선한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 2종, 식탁, 온열침대와 온열소파, 보료세트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 제품은 △아일린 Q침대와 데일리Q매트리스 △브라운 SS침대와 블루밍 SS매트리스 △젠느4인식탁세트 △스콜라 Q온열침대와 포졸란 Q온열보료 △스콜라 온열소파와 포졸란 소파 온열보료 등의 세트구성이다.

삼익가구 세일 상품인 침대는 LED조명과 하부 수납공간으로 감성적이고 실용적이며 매트리스는 천연섬유 원단을 사용해 향균성이 뛰어나 안전하고 건강에 좋은 제품이다. 특히 온열침대와 천연보료는 천연소재와 100% 원목다리, 고급 무늬목을 사용한 제품으로 전자파 차단 특수소재를 사용하고 전기안전 인증, KB손해보험 10억원 배상 보험 가입 등의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다.

삼익가구 측은 “진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된 홈케이션 세일인 만큼 아일린 Q침대와 데일리Q매트리스의 정가 1,406,000원의 제품을 890,000원에, 스콜라 Q온열침대와 포졸란 Q온열보료의 정가 2,018,000원의 제품을 1,190,000원에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해 진정한 홈케이션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익가구의 홈케이션 세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삼익가구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