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단신] 맘스터치·KFC·맥시칸치킨 外

기사승인 2018-04-30 10:35:20
- + 인쇄

맘스터치, ‘치즈베이컨버거’ 출시=맘스터치가 베이컨칩과 화이트치즈소스가 어우러진 ‘치킨베이컨버거’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100% 국내산 통닭가슴살패티에 스모키한 베이컨칩을 더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맘스터치 치킨패티 특유의 매콤한 맛과 베이컨의 감칠맛, 그리고 화이트치즈소스의 고소함까지 한데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칩을 넣고 화이트치즈소스에도 베이컨을 갈아 넣어 풍미를 높였다. 가격은 단품 4500원, 세트 6500원이다.

KFC, 서울 독산동 4호 매점 개점=KFC가 서울 독산동에 올해 4호 매점을 연다. KFC 독산동점은 고객들을 위한 편리하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와이파이와 콘센트를 제공하며,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안락한 의지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KFC는 독산동점 오픈을 기념해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3종을 진행한다. 오리지널 또는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을 구매하면 징거버거를, 9조각 주문 시에는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무료로 증정한다.

맥시칸치킨,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치킨 프랜차이즈 맥시칸치킨이 어린이날을 맞아 신메뉴인 키즈 닭강정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달콤한 맛의 초콜릿과 장난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킨더조이’를 치킨과 함께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5일가지 5일간 진행되며 전국 맥시칸치킨 체인점을 통해 키즈 닭강정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bhc치킨, 소원 성취 프로젝트 ‘bhc엔젤’ 진행=bhc치킨 bhc엔젤이 갓난아기와 함께 결혼생활을 하는 젊은 부부에게 아기용품을 전달했다. ‘bhc 엔젤'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받아 소원을 이루어주는 프로그램이다. bhc 엔젤 서포터즈는 지난 28일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사연 신청자의 집을 방문해 아기용 이불을 비롯한 육아에 필요한 용품들과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등 새로운 보금자리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함께 전달했다.

할리스커피, ‘여름 빙수 4종’ 출시=할리스커피가 여름을 맞아 ‘여름 빙수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치즈케익 빙수’, ‘초코쿠키케익 빙수’, ‘우리 눈꽃 팥빙수’, ‘옥수수치즈케익 빙수’ 4종이다. 새롭게 출시된 옥수수치즈케익 빙수는 Non GMO 옥수수와 치즈케익, 짭짜름한 치즈 파우더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눈처럼 쌓아 올린 얼음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알알이 살아있는 옥수수 토핑과 만나 부드러우면서도 톡톡 씹히는 이색적인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우리 눈꽃 팥빙수는 9800원이며 딸기치즈케익 빙수, 초코쿠키케익 빙수, 옥수수치즈케익 빙수는 1만18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