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행복한 가족여행 ‘마이 스윗 베이비 패키지’

입력 2018-05-01 08:30:00
- + 인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행복한 가족여행 ‘마이 스윗 베이비 패키지’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세계적 호텔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의 ‘전세계 가족호텔 TOP 10’ 선정을 기념해 영유아 자녀 동반 가족여행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새로운 차원의 키즈 토탈 케어 서비스인 ‘파라다이스 키즈 엔젤’ 등을 이용하는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 전용 ‘포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1일부터 7월19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영유아 가족들이 여행을 준비하면서 겪을 수 있는 불편한 점과 고충을 미리 파악해 글로벌 키즈 브랜드 싸이벡스 유모차와 던바이디어 키즈 용품들을 제공하는 ‘포 마이 베이비’ 여행 패키지를 서비스한다.

이 패키지는 여행지에서 영유아들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글로벌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싸이벡스 유모차와 덴마크 북유럽 감성을 친환경 제품에 담아낸 영유아 브랜드 던바이디어의 아기 침대 세트와 인형 침대 세트, 캐릭터 나무 퍼즐을 객실에 배치해 아이가 집이 아닌 낯선 곳에서도 쉽게 적응하고 즐거운 휴가를 누릴 수 있게 했다.

특히, 호텔에서 사용될 유모차는 싸이벡스의 프리암 모델로 세계적인 미국출신 천재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 해 주목 받고 있다.

또 특급 호텔 최초로 공식 론칭 된 ‘파라다이스 키즈 엔젤’ 서비스를 이용, 이 서비스는 프리미엄 키즈 용품 렌탈 서비스부터 부모의 도움 없이 아이들을 놀이부터 식사까지 호텔리어가 직접 케어 해주는 키즈파티 서비스 등 새로운 차원의 토털 키즈 케어 서비스다.

키즈 용품 렌탈 품목으로는 유모차와 아기침대를 비롯해 아기베개, 침대안전가드, 젖병소독기, 아기욕조, 목욕용품, 유아용 발판, 변기커버, 유아용 디지털 북패드 등을 무료로 제공 및 대여 할 수 있어 여행을 준비하는 부모들이 짐을 줄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다양한 5월 ‘가정의 달’ 기념 스페셜 이벤트로 우선 인기 모바일 이모티콘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와 호텔과의 이색적인 첫 만남이 성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곳곳에서 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아이들의 친구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레오와 함께 요술 풍선 놀이와 비눗방울 놀이 및 버블버블 플레이가든 등의 키즈 액티비티를 체험 할 수 있다.

공통혜택으로는 일반 디럭스 객실보다 1.5배 더 여유로운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뷰 객실 1박 이용과 딸기, 레몬그라스, 바나나 등 봄 향기 가득한 봄 과일을 테마로 따뜻한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할수 있다.

또 7성급 럭셔리 뷔페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선택사항), 온 몸 따뜻하게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 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 약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이용과 광안대교, 광복동 야시장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봄 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28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