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현, 2018 하반기 최고 기대작 JTBC ‘라이프’ 전격 캐스팅

기사승인 2018-05-01 08:04:42
- + 인쇄

김도현, 2018 하반기 최고 기대작 JTBC ‘라이프’ 전격 캐스팅배우 김도현이 JTBC 월화특별기획 ‘라이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도현이 캐스팅 된 JTBC 월화특별기획 ‘라이프’는 기존 의학 드라마와 달리 병원 내 권력과 욕망을 밀도 있게 그린 새로운 의학드라마로 ‘비밀의 숲’으로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필력을 인정받은 이수연 작가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로 섬세하고 몰입감 있는 연출 세계를 펼쳐온 홍종찬 감독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로 떠오른 2018 하반기 최고 기대작.

이에 이동욱, 조승우,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이규형 등 탄탄한 골든 라인업을 완성한 ‘라이프’에서 김도현은 성형외과 센터장 강윤모 역을 맡아 작품의 활력을 더한다.

이렇듯 새로운 작품 소식을 전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김도현은 최근 작품인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서 비밀을 간직한 채 안타까움 죽음을 맞은 남승태로 분해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바 있다. 여기에 연극, 뮤지컬 뿐만 아니라 드라마 KBS2 '장영실', '뷰티풀 마인드', '오마이금비', tvN '도깨비' 등에 출연해 발군의 연기력으로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은 김도현은 이번 작품의 강윤모 역시,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한편, 종횡무진 활약중인 김도현이 출연하는 JTBC ‘라이프’는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올 하반기 방송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