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미즈세·臺 나인보이스·美 DV8, 섀도우버스 올스타 팀배틀 참가

기사승인 2018-05-08 10:25:48
- + 인쇄

日 미즈세·臺 나인보이스·美 DV8, 섀도우버스 올스타 팀배틀 참가

섀도우버스 글로벌 올스타 팀배틀에 참가할 글로벌 올스타팀의 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의 방송 제작과 대회 주관을 맡고 있는 SPOTV GAMES는 해당 대회의 이벤트 경기인 섀도우버스 글로벌 올스타 팀배틀의 참가 선수 명단을 8일 공개했다.

섀도우버스 글로벌 올스타 팀배틀은 총상금 1000만 원에 이르는 섀도우버스 3:3 팀 토너먼트 대회. 오는 20일 오후 2시에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전 경기는 로테이션 방식을 통해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며, 글로벌 올스타팀과 한국 대표팀이 맞붙어 섀도우버스 글로벌 최강팀을 가리는 방식이다.

SPOTV GAMES에 따르면 이번 글로벌 올스타팀은 레이지 섀도우버스 크로노제네시스 우승으로 세계대회 출전 티켓을 획득한 일본의 ‘미즈세’, 2018 섀도우버스 타이완 오픈 스프링 시리즈 우승자인 대만의 ‘나인보이스’, 섀도우버스 오픈: 크로노제네시스 노스 아메리카에서 우승을 차지한 북미의 ‘DV8’이 한 팀이 되어 출전할 전망이다.

이에 맞서는 한국 팀은 지난 6일 개막한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에서 우승한 팀이 대표로 나설 예정이다. 현재 한밭스타즈와 내화널관이 대회 결승에 올라있는 가운데 13일 우승 트로피를 놓고 마지막 진검승부를 벌인다.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