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데이터박스가 떴다’… KT, 캠퍼스어택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5-15 17:48:48
- + 인쇄

‘Y 데이터박스가 떴다’… KT, 캠퍼스어택 이벤트 진행KT가 20대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Y 데이터박스’와 함께하는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중앙대를 시작으로 오는 24일까지 홍익대, 서울시립대, 서강대, 연세대, 고려대에서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이번 이벤트는 Y 데이터박스를 소개하며 젊은 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Y 데이터박스는 KT LTE(롱텀에볼루션) 고객끼리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영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이용권, 미니 빔 프로젝터 등 경품이 들어있는 ‘Y데박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홍재상 KT 마케팅부문 IMC(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Y 캠퍼스 어택에서 데이터에 관심이 많은 20대 대학생들이 Y 데이터박스의 특장점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남가언 기자 gana91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