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인기 브랜드 할인하는 '5일간의 쇼핑축제' 연다

기사승인 2018-05-16 10:25:44
- + 인쇄

롯데백화점, 인기 브랜드 할인하는 '5일간의 쇼핑축제' 연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주말부터 석가탄신일까지 이어지는 연휴기간을 맞이해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의 쇼핑축제’를 선보여 전점 및 아울렛에서 스페셜 할인 및 특가 상품전, 사은행사 등 다양한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여성 및 잡화, 남성스포츠, 생활가전의 200여개 인기 브랜드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스페셜 데이 할인’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캠브리지, 킨록앤더슨 등 남성정장을 20~30% 할인 판매하며, 페라가모/레이밴/듀퐁 등 패션잡화 상품들도 20% 할인해 선보이며, 나이키/노스페이스/디스커버리 등 스포츠 레져 브랜드도 10~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추천한 100가지 특가상품전도 준비해 ‘발렌시아가 선글라스(BA0111K)’를 정상 판매가 대비 40% 할인된 28만8000원에, ‘듀퐁 린넨셔츠’를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8만900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1/3/5만원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이천점에서는 ‘베네통키즈 쿨맥스 티셔츠’와 ‘버커루 티셔츠’를 1만원에, 동부산점에서는 ‘버커루 셔츠’, ‘켈빈클라인 남성 쇼트’를 3만원에 선보이며, 동부산, 파 주, 이천, 김해점에서는 ‘나이키 선글라스’, ‘지오송지오 팬츠’를 5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오는 29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행사 기간 동안 다이아몬드 전문 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에서는 유색 ‘다이아몬드 링’ 제품을 선보이고, 대구점에서는 명품 시계 브랜드 타임밸리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피아제, 쇼파드 하이피스 등 브랜드별 신제품을 대구 상권에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엘포인트 적립 혜택도 준비해 해당 행사 기간 동안 ‘삼성’, ‘LG’ 브랜드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의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연휴기간을 맞아 상품 할인 행사 및 특가 상품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연휴를 비롯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마케팅 행사를 준비해 롯데백화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