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쉬팩’ 인증 이벤트

기사승인 2018-05-16 11:33:33
- + 인쇄

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쉬팩’ 인증 이벤트매일유업이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이용한 ‘#매일우유 후레쉬팩이니까, 우리 아이 혼자서 우유 한 컵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출시된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이 적용된 새로운 포장 패키지로 우유 개봉 후 냉장보관시 냄새 등을 차단해 신선함을 지키는 것은 물론 손에 잡기 편한 모양으로 개선해 아이들도 우유를 따르고 마시기에 편리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자녀가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스스로 따르거나 마시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등 다양한 모습들을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매일우유후레쉬팩이니까 #매일우유 #우유 #매일우유 이며, 올린 게시글의 URL을 매일유업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63일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누구나 잘 잡을 수 있도록 폭을 개선하는 등 기존 용기 대비 편의성을 높여 어린이들이 혼자서 쉽게 따라 마실 수 있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