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프로게이머되는 법 제대로 배워보자

기사승인 2018-05-16 11:48:37
- + 인쇄

한국IT직업전문학교, 프로게이머되는 법 제대로 배워보자e-스포츠산업의 규모가 커지고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청소년들의 희망직종 및 관심 검색어에 프로게이머와 프로게이머 되는 법 등의 키워드가 상위에 나타나며 인기를 대변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전문학교 최초로 e-스포츠계열을 개설하고 성장하는 e-스포츠 산업의 현장에서 활약할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한국IT만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e-스포츠 관련 국제교류 사업 또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학교 측은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내년에 입학하게 될 e-스포츠계열 학생들에게는 최신 사양의 시설이 구비된 강의실에서 프로게임단 연습 형식의 수업이 도입되어 학생 개개인에 맞는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국IT직업전문학교 e-스포츠계열에서는 전공심화 수업과 더불어 학점인정 수업을 통해 일반 아카데미에서 취득하기 힘든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게임디자인 전문학사 학위 취득을 위한 수업도 병행되어 입학하는 학생들이 2년 과정을 마치고 졸업하게 되면 게임회사, e-스포츠 산업 분야 진출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e-스포츠계열은 프로게이머학과, e스포츠응용학과, e스포츠미디어학과가 개설되어 있다. 게임학과 과정을 운영 중인 한국IT직업전문학교 e-스포츠계열 관련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