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연,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 캐스팅

기사승인 2018-05-16 15:19:23
- + 인쇄

박지연,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 캐스팅배우 박지연이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라이프’는 기존 의학 드라마와 달리 병원 내 권력과 욕망을 밀도 있게 그린 새로운 의학드라마로, ‘비밀의 숲’으로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필력을 인정받은 이수연 작가가 집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등으로 섬세하고 몰입감 있는 연출 세계를 펼쳐온 홍종찬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이동욱, 조승우를 비롯해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이규형, 천호진 등 골든 라인업으로 2018년 최고의 기대작이다.

박지연은 극 중 응급실 치프 이소정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박지연은 드라마 ‘오나의귀신님’, ‘안단테’, ‘매드독’ 등 출연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또한 뮤지컬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원스’ 등 다양한 대형 라이센스 공연에 출연,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와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상을 휩쓴 기대주다.

한편 JTBC ‘라이프’는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