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원, ‘어바웃 타임’ 이어 ‘뮤직뱅크’도 하차… 제작진 “스페셜 MC 섭외할 것”

기사승인 2018-05-17 10:17:26
- + 인쇄

이서원, ‘어바웃 타임’ 이어 ‘뮤직뱅크’도 하차… 제작진 “스페셜 MC 섭외할 것”

배우 이서원이 드라마에 이어 KBS2 ‘뮤직뱅크’에서도 하차한다.

17일 ‘뮤직뱅크’ 제작진은 “MC 이서원과 관련된 사건보도 이후 사건의 사실관계를 소속사 등을 통해 확인했다”며 “그에 따라 이서원의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분간 뮤직뱅크는 기존 MC인 솔빈과 함께 짝을 이룰 스페셜 MC를 다양하게 섭외하여 진행할 예정”이라며 “매주 뮤직뱅크 무대를 통해서 팬들을 만나기 위해 땀 흘려 준비하는 케이팝 아티스트들과 그들의 무대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뮤직뱅크 제작진은 프로그램 정상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앞서 지난 16일 이서원은 성추행 및 협박 혐의로 입건된 사실이 알려져 파문을 일으켰다.

이서원은 지난달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 연예인 A씨에게 키스 등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당했지만 이후에도 계속 신체 접촉을 시도했다. A씨가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전화로 도움을 요청하자, 화가 난 이서원은 흉기로 협박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서원 측은 모든 혐의를 인정, 성실하게 조사를 받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촬영을 진행했던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도 하차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