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블레이드2’ 웹툰 연재…임리나 작가 집필

기사승인 2018-05-17 19:36:55
- + 인쇄

카카오게임즈, 신작 ‘블레이드2’ 웹툰 연재…임리나 작가 집필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2 for kakao’의 브랜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블레이드2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혼신’ 등 작품을 통해 알려진 ‘임리나’ 작가가 참여 집필에 참여해 8부작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목요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1부는 100년 전 벌어진 대전쟁 이후 모습을 감췄던 악마의 재등장과 이를 물리치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암살자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블레이드2 사전 예약을 시작,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전용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받은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