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 더 파크뷰, 어린이 고객 대상 50% 할인

기사승인 2018-05-18 11:10:50
- + 인쇄

제주신라 더 파크뷰, 어린이 고객 대상 50% 할인

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가 어린이 고객 대상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5월 말까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어린이 고객 한정 뷔페 식사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런치와 디너를 이용하는 37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에 적용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의 ‘더 파크뷰’에서는 현재 로컬 푸드를 사용한 ‘지중해 요리 특선’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제주도내에서 재배하고 생산한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풍미의 ‘지중해 요리’ 10여 가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디너 뷔페에서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는 어린이 50% 할인 외에도 제주도민 대상 레스토랑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도민이라면 누구나 신분증 지참 시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 고객 50% 할인은 어른과 동반 입장 시 해당되며, 도민 할인 및 타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