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8-05-20 00:04:00
- + 인쇄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시몬스가 오는 6월 7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에서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데보라(Deborah)’, ‘마리옹(Marion)’ 등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5종으로 완성한 극강의 수면 환경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정 모델의 스페셜한 가격 혜택, 사은품 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에 전세계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소재만을 엄선한 마스터피스 컬렉션이다. 뷰티레스트 블랙만이 이루는 최상의 숙면 환경은 입소문을 타며 출시한 지 1년 6개월 만에 150억원의 매출을 기록, 프리미엄 침대 시장의 절대 강자로 떠올랐다.

특히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들어진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 또한 한국 시몬스 고유의 다양한 포켓스프링을 조합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로 누웠을 때 안락함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벨기에산 린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실크 패딩, 노블 크리스탈 폼, 컬러리스 다이아몬드폼 등 프리미엄 소재만을 사용해 극강의 수면 환경을 이룬다.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한 한국 시몬스의 모든 매트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돼 안전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또한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