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사, 21일부터 2주간 '모바일 페스타'

기사승인 2018-05-21 10:55:09
- + 인쇄

롯데 유통사, 21일부터 2주간 '모바일 페스타'

롯데그룹 9개 유통사가 21일부터 2주간 ‘모바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롭스, 롯데멤버스가 참여하며, ‘얼리썸머 알뜰쇼핑’을 컨셉으로 각 사의 모바일몰에서만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금번 모바일 페스타는 각 사 모바일 행사장 상단에 공통행사장으로 이동 가능한 영역이 있고 이를 통해 공통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각 사 모바일 매장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구조를 취하고 있다.

롯데 모바일 페스타 행사장의 총괄 운영을 맡은 롯데닷컴은 “평상시 롯데를 애용하시는 고객님들이 각 사의 모바일 매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함이 배가된다”며 “원데이(One Day) 모바일 특가 행사를 통해 최근 핫 한 인기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평일기준 매일 오전 10시, 한 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데이’ 행사장에서는 LG스타일러, 삼성 냉장고와 함께 영화관람권과 바나나, 햇반, 화장지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장은 롯데닷컴 모바일 검색창에서 ‘모바일 페스타’ 를 입력하면 바로 찾을 수 있다.

한편 9개 롯데 유통사의 모바일몰을 모두 방문한 고객이라면 추첨을 통해 벤츠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 매장을 방문할 때마다 찍히는 스탬프 형식의 랜드마크를 9개 모으면 ‘벤츠 CLA 220 AMG Line(1명)’에, 6개 모으면 ‘갤럭시 S9(10명)’에, 3개를 모으면 ‘기프티엘 1만원권(1,000명)’에 응모할 수 있다. 기프티엘은 롯데의 모바일쿠폰으로서 롯데마트, 하이마트, 시네마, 롭스 상품권과 함께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상품권 등이 있다.

각 사 모바일몰에서 자체적으로 지급하는 경품도 풍성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선착순 최대 10% 할인쿠폰과 앱 L.pay 결제 시 최대 7% 엘포인트(L.POINT) 추가적립을, 롯데마트에서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엘롯데에서는 10/20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1/2만점을, 위클리 특가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최대 20%까지 L.POINT로 지급한다. 롯데닷컴에서는 L.POINT 1만점과 10종 쿠폰팩을 준비했다.

또한 각 사에서 운영중인 앱 사용고객에게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마트는 앱푸시에 동의하면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롯데하이마트는 앱 다운 시 엘포인트(L.POINT) 및 엔제리너스 커피 이용권을, 엘롯데는 앱 전용 5/7/9% 3종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슈퍼는 앱 다운 시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L.POINT)와 엔제리너스 커피를 제공하며, 롯데홈쇼핑은 신규 앱 다운 시 L.POINT 3000점을 증정하고 롯데시네마는 얼리썸머팩 관람권을 최대 6000원 할인해준다. 롯데닷컴은 앱 다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POINT 100만점을, 롭스는 신규 앱 가입시 카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엘포인트(L.POINT)는 앱을 신규로 다운받으면 1000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