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계탓네” 연인 이유애린, 집안 미모 빠질게 없네

“이정진 계탓네” 연인 이유애린, 집안 미모 빠질게 없네

기사승인 2018-05-22 19:38:32
- + 인쇄

“이정진 계탓네” 연인 이유애린, 집안 미모 빠질게 없네배우 이정진과 열애중인 이유애린이 주목 받고 있다. 

이유애린은 1988년생으로 아이돌그룹 나인뮤지스를 통해 데뷔했다. 지난 1월 배우 이정진이 10살 연하의 연인 이유애린과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만난 것을 알려졌다.

또한 이유애린은 집안이 부유한 것으로 알려져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버지가 사업을 하고 계신다”고 밝혔다. 이어 “어릴 때 매해 여름마다 별장에 갔다. 그걸 무심코 말했다가 사람들이 날 멀리하는 걸 보고 왜 그런지 몰랐다”면서 “부모님께 감사하다. 별 탈 없이 꽃길만 걷게 해주셨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와 관련 누리꾸들은 “이쁨진짜, 이정진이랑 연애하다니” “이정진 계탔네 이유애린 완전 부잣집 딸이자너” 등 두사람의 연애에 대해 부러움을 표시했다. 

한편 배우 이정진은 오는 23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 김성령을 비롯해 이상민, 이정진,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이유애린과의 연애 사실을 언급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