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빙글뱅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대감↑

기사승인 2018-05-24 15:30:53
- + 인쇄

AOA, ‘빙글뱅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대감↑

그룹 AOA가 신곡을 일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부터 이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클립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메들리 클립에서 AOA는 타이틀곡 ‘빙글뱅글’ 컨셉에 맞춰 360도 회전하고 있다. 멤버들은 귀여우면서 발랄한 매력과 함께 타이틀곡 ‘빙글뱅글’을 포함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풀어냈다. AOA만의 시원하고 밝은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 ‘빙글뱅글’은 여름에 어울리는 노래. 강한 비트 위에 울리는 휘파람 소리와 시원한 기타 소리가 만들어낸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90년대 레트로 리듬앤블루스 영향을 받은 캐치한 팝장르 ‘수퍼 두퍼’(Super Duper), 매혹적인 기타 아르페지오로 시작되는 레게풍의 ‘히트’(HEAT), 경쾌한 스네어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중독적인 팝 댄스곡 ‘라디 다디’(Ladi Dadi), 통통 튀는 코러스와 들을수록 깊이 빠져드는 래핑이 돋보이는 ‘파르페’, 레트로한 요소들로 구성된 업비트 일렉트로 팝 장르의 ‘뚜뚜뚜’ 등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이 담겼다.

AOA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BINGLE BANGL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