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V, 첫 유닛 싱글 ‘라이크 어 브이’ 공개

기사승인 2018-05-28 18:05:00
- + 인쇄

프리스틴 V, 첫 유닛 싱글 ‘라이크 어 브이’ 공개

그룹 프리스틴이 첫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가 28일 싱글 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를 발매했다.

프리스틴 V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 ‘라이크 어 브이’와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프리스틴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는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였다.

프리스틴 V는 이번 활동을 통해 색다른 빌런 콘셉트로 강렬한 매력을 자랑한다. 아카펠라 버전으로 선공개된 타이틀곡 ‘네 멋대로’를 비롯해 총 2곡의 수록곡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네 멋대로’는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리듬앤블루스 팝 장르의 곡으로 프리스틴 V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통해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록곡 ‘스포트라이트’(Spotlight)는 레트로 리듬의 중독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프리스틴 V가 가진 열정과 강렬함의 기반이 되는 그들의 속마음을 담아냈다.

프리스틴 V는 28일 오후 6시 싱글 ‘라이크 어 브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