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호, ‘대마초 흡연’ 씨잼에 “다녀오십쇼”… 응원 댓글 논란

기사승인 2018-05-29 14:06:34
- + 인쇄

윤병호, ‘대마초 흡연’ 씨잼에 “다녀오십쇼”… 응원 댓글 논란

Mnet '고등래퍼2'로 이름을 알린 래퍼 윤병호가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된 씨잼의 SNS 글에 댓글을 남겨 논란이 일어났다.

29일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 관계자에 따르면 경찰은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로 씨잼 등 2명을 구속했고 빌스텍스 등 6명을 입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씨잼은 2015년 5월부터 최근까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자택 등에서 수차례 대마초를 피운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도 흡연 사실을 시인했고 마약류 반응 검사 결과도 양성인 것으로 전해졌다. 씨잼은 현재 수원구치소에 수감된 상태로 추가 조사를 받고 있다.

이 상황에서 윤병호가 씨잼의 SNS 글에 부적절한 댓글을 남겨 논란에 휩싸였다. 씨잼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녹음은 다 해놓고 들어간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문제는 윤병호가 이 글에 “사랑합니다. 다녀오십쇼”라는 댓글을 남긴 것. 다수의 네티즌들은 잘못을 저지른 씨잼의 장난스러운 글과 그것에 응원하는 댓글을 남긴 윤병호를 강하게 비난하고 있다.

'고등래퍼' 시리즈에 출연해 주목 받은 윤병호는 최근 래퍼 스윙스 새 정규앨범에도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