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 중국판 항암도서 출간

기사승인 2018-05-29 17:32:51
- + 인쇄

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 중국판 항암도서 출간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의 저서 ‘1분1초가 아까운 암환자들의 식이요법 공식’이 중국어판으로 출간됐다. 해림후코이단 측은 “중국 산동과학기술출판사와 초판 1만부 출판계약을 맺고 이정식 사장의 항암 식이요법 도서를 정식 출판하게 됐다”며 “책의 제목은 생명약동식료강복계통(生命跃动食疗康复系统)으로 이달 중순 인쇄가 완료되어 중국 서점가에 유통 작업이 진행되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중국어로 번역되어 출간된 ‘1분1초가 아까운 암환자들의 식이요법 공식’은 ▲식이요법의 기본 원칙 ▲음식 선택의 기준 ▲음식 조합 방법 등 암환자가 꼭 알아야 할 식이요법의 기본 사항을 환자의 입장에서 알기 쉽게 기술한 건강도서라고 전했다. 특히 암 환자 스스로 하루하루를 기록하며 항암 식이요법을 습관으로 정착시킬 수 있도록 만든 ‘엘란비탈 힐링 플래너’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책의 저자인 이정식 사장은 “최근 중국에서도 암 환자가 급증하며 항암 식이요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10여년 간 나름 성공적으로 암을 관리해오며 지켰던 원칙과 요령을 중국 암 환우들과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은 2007년 전립선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야채와 해조를 중심으로 한 항암 식이요법을 몸소 실천하며 현재까지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또 자신의 경험에 과학적 근거들을 덧붙여 꾸준히 항암 식이요법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이를 정리하여 보급하는데도 노력하고 있다.

해림후코이단은 이정식 사장의 중국어판 항암도서 출간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이정식 사장이 집필한 식이요법 도서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책자 신청은 해림후코이단 쇼핑몰에서 가능하며, 배송료 2,500원만 지불하면 책자를 받을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