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단신] 대우건설, 고양 원흥 퍼스트푸르지오시티 6월 분양 外 호반, 롯데

기사승인 2018-05-30 10:53:01
- + 인쇄

대우건설이 오는 6월 1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짓는 원흥 퍼스트푸르지오시티를 분양한다. 호반건설은 지난 23일 경기도 광명시에 호반아트리움 아트센터를 개관했다. 롯데건설은 지체 뇌병변 장애인들과 함께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했다.

대우건설, 고양 원흥 퍼스트푸르지오시티 6월 분양

대우건설은 오는 6월 1일부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짓는 원흥 퍼스트푸르지오시티를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원흥 퍼스트푸르지오시티는 지하 6층~지상 29층 1개동, 총 820실, 총 820실 규모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20㎡ 299실, 29㎡ 521실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번지에 마련 될 예정이다. 

호반건설, 경기 광명에 아트센터 개관…구스타프 클림트 등 전시

호반건설이 지난 23일 경기도 광명시에 호반아트리움 아트센터를 개관하고 전시를 진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호반건설에 따르면 호반아트리움은 개관전으로 2개의 전시를 동시 진행한다.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전시 ‘클림트 인사이드’와 단색화를 사용하는 한국 현대 작가의 작품 전시 ‘비움과 채움’이다.

한편 호반아트리움은 복합쇼핑몰 아브뉴프랑 광명의 1층과 2층에 위치한다. 갤러리, 세미나실, 아트숍 등으로 구성됐다. 태성문화재단에서 운영한다.

[부동산 단신] 대우건설, 고양 원흥 퍼스트푸르지오시티 6월 분양 外 호반, 롯데롯데건설, 이웃사랑 실천…지체뇌병변장애인들과 롯데월드타워 방문 

롯데건설은 지난 3일 SRC보듬터의 지체 뇌병변 장애인들과 함께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했다고 30일 밝혔다.

SRC보듬터는 지체 뇌병변 장애인들의 평등권을 보장하고 의료·교육·직업훈련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자립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거주시설이다. 

샤롯데봉사단은 이날 SRC보듬터 이용자들과 함께 서울스카이 전망대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