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소속사, ‘더블킥컴퍼니→MLD엔터’ 사명 변경

기사승인 2018-05-30 14:10:05
- + 인쇄

모모랜드 소속사, ‘더블킥컴퍼니→MLD엔터’ 사명 변경

그룹 모모랜드의 소속사 더블킥컴퍼니가 사명을 MLD엔터테인먼트(MLD Ent)로 바꿨다.

30일 소속사측은 “기존 더블킥컴퍼니라는 사명을 MLD엔터테인먼트로 변경한다”며“"MLD는 전설의 매니지먼트가 꿈을 이루어준다는 의미를 담은 영문(Legendary management makes a dream come ture)의 약자다"고 밝혔다.

MLD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설립되어 2017년 모모랜드를 데뷔시켰다. 지난 1월 3일 발표한 모모랜드의 ‘뿜뿜’은 가요방송 프로그램 7관왕,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5000만 뷰 등의 성과를 이뤘다.

소속사 이형진 대표는 “K팝이 세계로 뻗어 나가는 시대에 발맞춰 회사의 이름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됐다”며 “새로운 사명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회사와 소속 아티스트들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변경 이유를 밝혔다.

한편 모모랜드는 다음달 13일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 후 26일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