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22개점, 이번 주말 할인에 추가할인까지… '아울렛츠고'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8-05-30 14:56:01
- + 인쇄

롯데아울렛 22개점, 이번 주말 할인에 추가할인까지… '아울렛츠고'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은 6월 1일부터 3일까지 22개의 아울렛 점포에서 ‘아울렛츠고(Outlet’s Go)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상반기 결산을 맞아 기존 상시 할인에서 추가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아울렛 행사를 준비했다. 해외패션, 남성패션 및 여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기존 할인율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아울렛츠고’ 행사에서는 총 4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상설 할인율에서 10~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폴로, 나이키, 노스페이스 등 다양한 여성 및 남성 의류 브랜드들이 10~3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코치, 마이클코어스 등의 해외 브랜드와 닥스, 쿠론 등의 핸드백 브랜드 및 덴비, 포트메리온 등의 리빙 브랜드도 추가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우선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과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나이트(Night) 음악축제’, ‘불꽃놀이 페스티벌’ 등을 진행하며, 부여점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구경할 수 있는 ‘푸드 페스티벌’ 등을 선보인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아울렛은 ‘아울렛츠고’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리빙 브랜드인 실리트, 덴비의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노스페이스&디스커버리 라이벌전’을 열고 재킷, 티셔츠, 트레킹화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