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e-Gift Item’ 선물 누적 100만건 돌파

기사승인 2018-05-31 09:13:18
- + 인쇄

스타벅스, ‘e-Gift Item’ 선물 누적 100만건 돌파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e-Gift Item’ 누적 선물 건수가 100만건을 넘어섰다.

3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100만건 달성은 론칭 이후 약 9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e-Gift Item 누적 선물 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물한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카페 라떼’, ‘스타벅스 돌체라떼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푸드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에 이어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등 순이었다.

스타벅스는 20178월 스타벅스의 다양한 메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e-Gift Item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해왔다.

e-Gift Item은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를 통해 메뉴를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물품형 상품권으로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기존에 판매 중인 스타벅스의 음료, 푸드, MD 등 총 194종의 상품에 대한 선물하기 서비스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100만건 돌파를 기념하고자 다음 달 11일부터 연말까지 e-Gift Item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선물한 고객들에게 구매 영수증당 별 1개를 지급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향후에도 스타벅스는 선물 목적에 따라 활용 가능한 e-Gift 서비스의 지속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