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단신] 롯데건설, 우수파트너社 시상식· 공정거래협약식 진행 外 HUG

기사승인 2018-05-31 13:29:22
- + 인쇄

롯데건설, 우수파트너社 시상식·공정거래협약식 진행

롯데건설은 30일, 31일 이틀간 롯데부여리조트에서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하고 공정거래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들과 55여개의 우수파트너 대표들이 참석했다.

롯데건설은 원영건업 등 51개사를 대상으로 최우수 및 우수 파트너사 수상을 진행했다. 또한 남광전기 등 우수안전 파트너사. 금강가구 등 품질 하자 관련 우수실적 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는 공정거래 관련 법령 준수와 상생 협력을 위한 공정거래 협약식을 진행했다. 

[부동산 단신] 롯데건설, 우수파트너社 시상식· 공정거래협약식 진행 外 HUG

HUG, 부산대·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상 멘토링 사회공헌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31일 부산대학교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허그투게더 멘토링 사업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HUG가 후원하는 허그투게더 멘토링은 대학생과 청소년의 맞춤형 매칭 프로그램이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이 6개월간 아이들을 대상으로 주2회 수업을 진행한다. 

대상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부산대학교에서 저소득층을 중심으로 청소년과 대학생을 선정한다.

멘토링 수업을 통해 대학생은 취업역량 개발비(월30만원)를 지원받으며 학점 인정도 된다. 또한 청소년은 희망분야 수업과 재능개발비를 지원받는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