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디펜스, 협력사와 동반성장협의체 출범

입력 2018-05-31 13:57:01
- + 인쇄

한화디펜스(대표이사 이성수)는 30일 경남 창원 풀만호텔에서 협력사 대표 및 임직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협의체' 출범식을 열었다.

이날 한화디펜스와 협력사는 상호 도약과 지속 성장을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을 협약하고, 성장과 이익 창출 공조, 신뢰 기반의 상생 협력, 법규준수 및 사회공헌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한화디펜스 이성수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한화디펜스와 협력사가 함께 멀리 가기 위해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실질적인 협력이 필요하다”며 “협의체 출범을 계기로 성장과 이익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동반 성장의 기틀을 한층 더 견고하게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화디펜스, 협력사와 동반성장협의체 출범협력사 대표로 협약서에 서명한 삼광기계 전서훈 대표이사는 “그동안 한화디펜스가 중장기 비전과 수출 전략 공유, 품질 향상 활동 지원 등 협력사에 대한 상생∙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해줘 도움이 많이 됐다”며“앞으로도 계속해 상호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협력사가 힘을 합치겠다”고 화답했다.

한화디펜스는 동반성장협의체 출범을 기점으로 협력사와 경영 현안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기술, 품질 분야에 대한 협력∙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