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교보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e-교환권’ 지급 이벤트 外 미래에셋대우

기사승인 2018-06-01 10:30:51
- + 인쇄

[금융 이모저모] 교보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e-교환권’ 지급 이벤트 外 미래에셋대우

교보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e-교환권’ 지급 이벤트

교보증권은 오는 7월 말까지 최초 신규고객이 비대면계좌 개설시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인 ‘e-교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교보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윈케이(Win.K)를 통해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후, Win.K에서 이벤트 신청만 하면 ‘e-교환권’ 1만원권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개설한 비대면계좌에서 체크카드 사용, 금융상품 가입, 매매 등 거래 발생 시 추가로 ‘e-교환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e-교환권’은 선착순으로 1500개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교보문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이벤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국내 주식 감사 이벤트 ‘슈퍼 페스티벌’ 2회차 진행

미래에셋대우는 1일 국내주식 거래 고객 감사 이벤트인 “쿨하고 프레쉬한 슈퍼 페스티벌” 2회차를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주식 거래할 때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모아 갖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거나, 매주 단위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앞서 진행된 ‘쿨하고 프레쉬한 슈퍼 페스티벌’ 1회차는 약 1만명의 고객이 신청 및 참여했다.

오는 6월 20일 1회차 경품이었던 미주, 유럽, 동남아 왕복 항공권과 휴가비 당첨자를 발표한다.

미래에셋대우의 ‘쿨하고 프레쉬한 슈퍼 페스티벌’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나에게 주는 선물, 쿨하고 프레쉬한 여름 보내기’ 컨셉으로 열린 고객 감사 이벤트다.

1회차는 미주, 유럽, 동남아 왕복 항공권 또는 휴가비를 지원했다, 이번 2회차에서는 600만원 상당의 나노드론 공기청정기부터 삼성 무풍 에어컨,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 등 전자제품 10종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