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비긴어게인2' 애청자 인증 “현장에서 들으면 황홀하겠죠?”

기사승인 2018-06-03 02:00:00
- + 인쇄

천우희, ‘비긴어게인2' 애청자 인증 “현장에서 들으면 황홀하겠죠?”배우 천우희가 JTBC 음악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2'의 애청자임을 인증했다.

천우희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긴어게인2' 좋아하던 분들이 모두 나온다. 현장에서 들으면 황홀하겠죠? 최고조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은 ‘비긴어게인2'에서 가수 박정현이 'Someone like you'를 부르는 장면이다. 다만 천우희는 박정현이 노래하는 영상을 소리 없이 올린 후 “바보. 무음. 수정이 안 되네”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천우희는 2011년 영화 ‘써니’의 상미 역할로 출연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다. 이후 2013년 ‘한공주’로 각종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뷰티 인사이드’, ‘해어화’, ‘곡성’, ‘어느날’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비긴어게인2'에서는 아델의 ’썸원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 ’셰이프 오브 유(Shape of You)'를 열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정현의 노래가 시작되자 길을 지나가는 행인들은 걸음을 멈추고 박정현에게 시선을 보냈다.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 등이 출연하는 ‘비긴어게인2'는 포르투갈에서 이들이 버스킹하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