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그랜드 파이널, 바클레이스 센터 전석 매진

기사승인 2018-06-04 11:32:54
- + 인쇄

오버워치 리그 그랜드 파이널, 바클레이스 센터 전석 매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리그 최초의 그랜드 파이널 입장권이 매진됐다.

블리자드는 지난 1일 “지난 5월18일 일반인 대상 입장권 판매 시작 후 2만장 이상이 순식간에 판매, 바클레이스 센터 역사상 최대 규모로 치뤄지는 e스포츠 이벤트의 위상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오버워치 리그는 오는 7월28일과 29일 양일간에 걸쳐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결승전을 치른다. 아울러 오는 7월12일부터 22일까지는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가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오프에서는 총 6개 팀이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행 티켓을 두고 격돌하게 된다.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한 두 팀은 총상금 140만 달러(한화 약 15억1000만 원)와 오버워치 리그 트로피, 그리고 역사적 첫 우승의 영예를 놓고 물러설 수 없는 진검승부를 펼친다.

오버워치 리그 커미셔너 네이트 낸저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경기장 중 한 곳을 가득 메운 관중 앞에서 경기를 치룰 수 있어 기쁘다. 중계 팀, 파트너사, 바클레이스 센터와의 협조를 통해 현장에 모인 관중뿐만 아니라 수백만이 넘는 온라인 시청자 모두에게 최고의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