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한디원, ‘글로벌 패션창업’ 창업입문 특강·입학설명회 진행

기사승인 2018-06-05 11:17:46
- + 인쇄

한성대 한디원, ‘글로벌 패션창업’ 창업입문 특강·입학설명회 진행2018년 1학기 새롭게 개설된 한성대학교 한디원 패션비즈니스 전공의 글로벌 패션창업과정에서 패션창업에 관심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글로벌 온라인 창업트렌드와 진입전략’이라는 주제로 패션창업 특강 및 2018년 2학기 입학설명회를 동시에 개최한다고 학교 측이 5일 밝혔다.

한디원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 패션비즈니스 구조와 해외시장 도전 시 부딪치게 되는 문제점들에 대해 해결책을 제안하고 이에 적합한 창업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17년 6월 한성대학교 한디원 패션비즈니스전공과 국내 쇼핑몰 솔루션업계 1위인 카페24가 MOU를 체결하고 각 분야 실무에 최적화된 전공교수를 발탁하고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형 창업인재로 키우기 위해 새로운 교육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패션비즈니스 전공의 글로벌 패션창업과정은 전자상거래+인터넷마케팅+글로벌 쇼핑몰 구축 및 관리+콘텐츠 커머스+패션MD를 하나로 통합한 교육과정으로 토요일 전일제 수업으로 진행되며 학업과 일을 동시에 할 수 있어 패션창업을 꿈꾸는 일반인들에게 최적화된 교육시스템이라고 학교 측은 전했다.

또한 한성대 한디원 글로벌 패션창업과정 진학 시, 입학에서 졸업까지 전학기 등록금의 40%가 장학금으로 지원되며 ‘전자상거래 수출마스터 1급 자격증’을 전원 취득할 수 있다.

이번에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패션창업 입문 특강은 ‘패션쇼핑몰 창업을 위한 사업의 비밀 블랙바이블’의 저자이자 한디원 패션비즈니스 전공 전중열 겸임교수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며 급변하는 글로벌 패션창업의 트렌드와 글로벌 창업의 진입전략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일정은 6월 27일 오후 7시 30분이며 장소는 한성대학교 지하 DLC관으로 1시간 30분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대학교 한디원 일학습엘리트과정 ‘글로벌 패션창업’ 과정은 7월 14일과 8월 11일 2차례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 2학기 개강은 9월 3일이다. 자세한 내용 및 원서접수는 한성대학교 한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