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도 당황시킨 기안84의 패션 소화력

모델 한혜진도 당황시킨 기안84의 패션 소화력

기사승인 2018-06-09 18:23:35
- + 인쇄

모델 한혜진도 당황시킨 기안84의 패션 소화력모델 한혜진이 기안84의 스타일 변화를 위해 나섰다가 진땀을 흘렸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모델 한혜진과 기안84가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혜진은 이날 “제 직업이 모델이다 보니 기안84가 항상 같은 옷만 입고 나오는 게 아쉬웠다”면서 모델 김원중이 운영하는 매장에 기안84와 함께 도착했다. 

평소 무채색 옷을 즐겨 입는 기안84에게 한혜진은 컬러풀한 옷을 권유했다. 이에 기안84도 “혜진이 누나가 골라주면 기대되더라”며 기대감을 드러냇다. 

하지만 피팅룸에서 나온 옷을 갈아입고 나온 기안84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초록색 옷을 입었지만 마치 수술복을 연상시켰던 것.

그러자 한혜진은 기안84가 입었던 옷을 모델 김원중이 입어볼 것을 제안했다. 

화면을 통해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스타일리스나 모델들은 꼭 옷을 입혀놓고 ‘이런 옷이 아닌데’라고 말한다. 꼭 비교한다”고 말했고, 이시언은 “우리 애 데리고 가서 기죽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혜진은 이날 약 38만원 가량의 옷을 구입한 뒤 기안84에게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