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6.13] 허성곤 김해시장 당선인 "더 살기 좋은 김해 만들겠다"

입력 2018-06-14 01:23:33
- + 인쇄

6.13 지방선거 경남 김해시장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허성곤 후보가 자유한국당 정장수 후보를 누르고 당선됐다. 

현직 시장인 허성곤 당선인은 "지켜주셔서 감사하고 위대한 김해시민 여러분의 승리이다"며 "선거기간 약속했던 모든 일들을 최선을 다해 실천해 더 살기 좋은 김해를 만들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경남 6.13] 허성곤 김해시장 당선인 허 당선인은 "선거 막판 보수 진영의 네거티브, 마타도어 공세에도 꿋꿋하게 버틸 수 있었던 것은 김해시민들이 믿고 응원해줬기 때문이다"며 "선거기간 일어난 대립과 반목을 빨리 털어내겠다"고 말했다.

허 당선인은 "지난 2016년 재선거 당선 때도 그랬지만 선거기간 감정의 골을 빠른 시간 내 치유할 수 있도록 세대와 계층, 도시와 농촌, 원도심과 신도시, 동김해와 서김해, 내국인과 외국인 등 모든 시민 구성원들이 화합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을 발휘하겠다"고 강조했다.

허 당선인은 "다시 또 초심으로 돌아가 오직 김해의 미래를 위해 힘차게 전진하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마무리한다는 각오로 다시 뛰어 가야왕도 김해가 세계도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도록 반석 위에 올려 놓겠다"고 약속했다.

허성곤 당선인은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 가야사 복원, 새로운 평화시대 도시계획 재설계 책임지겠다"며 "지나온 2년보다 앞으로의 4년, 더 잘했다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해=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