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데이즈호텔 제주서귀포오션에 ‘ARS결제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18-06-14 09:34:08
- + 인쇄

인피니소프트, 데이즈호텔 제주서귀포오션에 ‘ARS결제 서비스’ 제공전자결제 서비스 및 PG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가 숙박업체 데이즈호텔 제주서귀포오션의 객실료 수납 업무에 이노페이(INNOPAY)’ ARS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14일 인피니소프트에 따르면 데이즈호텔 제주서귀포오션는 최근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호텔 프론트에서의 객실료 결제와 여행사 객실료 결제에 이노페이 ARS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 

인피니소프트의 ARS안심결제 서비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상ARS번호를 이용한 모바일 신용카드 ARS결제 시스템이다. 해당 시스템은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결제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된다.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등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결제 인증 앱(APP) 또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고객의 카드정보 유출이 없고, 제3자 결제(일명 ‘조르기결제’) 기능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