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도 영화처럼’ 정우성·이정재 화보

기사승인 2018-06-20 14:21:45
- + 인쇄

‘일상도 영화처럼’ 정우성·이정재 화보배우 정우성·이정재가 패션 화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은 배우 정우성, 이정재, 하정우와 함께 미국 하와이에서 촬영한 강렬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미국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한 것으로, 정우성, 이정재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시크한 남성미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정우성은 갈색 상의와 초록색 하의를 착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MCM의 아이웨어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빛나는 태양 속에서도 스타일에 변화 없이 멋스러움을 뽐내며 진정한 ‘남신’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정재는 럭셔리한 무드의 젯셋룩과 MCM 위켄더 백을 함께 매치해 당장이라도 어디론가 떠날 것 같은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줬다.

정우성, 이정재가 착용한 아이웨어와 위켄더 백은 모두 MCM 제품이며, MCM과 정우성, 이정재의 화보는 20일 발행되는 ‘더블유 코리아’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