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안방 설렘 주의보 발령

기사승인 2018-06-20 16:49:29
- + 인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안방 설렘 주의보 발령20일 방송될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이하 김비서)에서는 야근 중 묘한 분위기에 휩싸인 이영준(박서준) 김미소(박민영)의 모습이 펼쳐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야근 중인 이영준 김미소의 모습이 담겼다. 눈앞에 놓인 업무에 집중하는 듯한 두 사람. 하지만 이어 공개된 묘한 분위기에 놓인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키스 1초 전인 듯 얼굴을 가까이하고 있는 이영준과 김미소. 성큼 김미소에게 직진하는 이영준, 눈을 살포시 감고 볼이 발그레해진 김미소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한다.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가까워진 이영준과 김미소.

지난 4화 엔딩에서 “이제부터 너무 사랑해보려고, 내가 너를”이라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이영준과 이에 깜짝 놀란 김미소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설렘을 최고조로 이끈 가운데, 이들이 펼쳐낼 이야기가 관심을 모은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