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리턴즈’ 나영석 PD “새롭게 합류한 김용건, 큰 활력 불어넣어”

기사승인 2018-06-21 17:26:20
- + 인쇄

‘꽃보다 할배 리턴즈’ 나영석 PD “새롭게 합류한 김용건, 큰 활력 불어넣어”

배우 김용건이 새로운 막내로 합류한 꽃할배들의 동유럽 여행기 티저가 공개됐다.

21일 tvN 측은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티저 영상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주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와 새 얼굴 김용건, 짐꾼 이서진의 만남을 예고했다. 특히 신입생을 떠올리게 만드는 김용건의 캐릭터가 웃음을 자아낸다.

변함없는 박학다식함을 자랑하는 이순재와 꽃할배의 영원한 '구요미' 신구의 모습은 지난 여행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여기에 로맨티스트 박근형과, 막내를 탈출한 백일섭의 환한 표정이 새로운 여행의 설렘을 느끼게 해준다.

또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동유럽의 아름다운 도시를 배경으로 쉬어가는 다섯 할배들과 이서진의 모습이 담겼다.

연출을 맡은 나영석 PD는 “특색있는 동유럽의 도시들이 주는 다양한 느낌들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며 “새롭게 합류한 김용건 선생님이 큰 활력을 불어넣으며 새로운 관전 포인트를 만들어낼 전망”이라고 예고했다.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오는 22일 오후 9시50분 '꽃보다 할배 스페셜 : 그땐 그랬지'가 먼저 방송된다. 스페셜 편에서는 과거 방송된 '유럽&대만편', '스페인편', '그리스편' 등 그동안 거쳐 왔던 꽃할배들의 여행 발자취를 다시 한 번 따라간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오는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