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수협銀, 명지국제신도시에 허브앤스포크 점포개설 外 전북·경남

기사승인 2018-06-22 17:36:26
- + 인쇄

수협은행이 18일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허브 앤 스포크 1호 점포를 열었다. 전북은행이 JB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연다. 경남은행은 비씨유니온페이카드 이용객을 대상으로 호텔요금을 할인해준다.수협은행, 명지국제신도시에 허브 앤 스포크 1호 점포 개설

수협은행이 18일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128번째 지점을 열었다. 명지지점은 주변에 2만여 가구가 입주한 대규모 주거단지가 있다. 부산지방법원, 부산지방검찰청 등 관공서 외에 항공·해운 관련 산업단지, 교육·의료·컨벤션도 어우러져 있다.

명지지점은 ‘허브 앤 스포크’ 전략에 따른 1호 점포다. 허브 앤 스포크는 대규모 복합점포(허브)와 소규모 미니점포(스포크)를 분리 개설해 소매영업을 강화하는 전략이다.

수협은행은 오는 25일 나주혁신도시지점을 오픈하고 하반기에는 다산신도시와 철산역지점을 열 예정이다. 부산신항만지점도 인근 주거단지 중심상권으로 이전해 허브 앤 스포크 전략을 구체화해 나갈 방침이다.

전북은행 JB카드 10만원씩 쓸때마다 경품 터진다

전북은행이 JB카드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8월말까지 JB카드(신용·체크) 누적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준다. 당첨기회는 사용금액이 10만원씩 쌓일 때마다 생긴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콜센터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융 이모저모] 수협銀, 명지국제신도시에 허브앤스포크 점포개설 外 전북·경남경남 비씨유니온페이카드로 여름휴가 알뜰하게 보내자

경남은행은 비씨유니온페이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비용을 깎아준다. 오는 30일까지 트립닷컴에서 태국·싱가포르·홍콩·마카오·베트남·일본 등 6개국 호텔을 경남비씨유니온페이카드(신용·체크)로 결제 시 선착순으로 20% 할인해준다. KT고객은 로밍 할인 혜택도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