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이른 아침에 놀라셨죠?” 결혼설 보도 후 심경 전해

기사승인 2018-06-22 10:48:39
- + 인쇄

조정석 “이른 아침에 놀라셨죠?” 결혼설 보도 후 심경 전해

조정석과 거미의 올 하반기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조정석이 직접 심경을 전했다.

조정석은 22일 오전 거미와의 결혼 소식에 관한 보도 이후 자신의 팬카페에 “올해 결혼하려 한다”는 글을 남겼다.

그는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주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아서 말씀을 못드리고 있었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여러분들께서 열심히 예쁘게 잘 살라고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결혼설 보도 내용을 인정하고 “올 하반기 양 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을 준비 중”이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다음은 조정석 팬카페 글 전문

여러분 정석입니다

아이구 이른 아침에 놀라셨죠?

급작스러운 보도에 저도 깜짝 놀랐네요.

일단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제일 먼저 전해드려야했는데 기사로 접하게 해드려 죄송해요.

항상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에 대해 직접 말씀 드리고자 이렇게 글 남겨요.

새로운 인생의 또다른 시작이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거듭날수 있는 기로에 서있는 거 같기도 하고 혼자만 걸어왔던 길을 앞으로는 누군가와 같이 걸어갈 생각에 설레기도하고.그래서 떨리기도 하네요

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말씀을 못 드리고 있었지만.

올해 제가 결혼을 하려 합니다.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되주었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 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 했습니다. 넘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여러분들께서 열심히 예쁘게 잘 살라고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항상 부족하지만 좋은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교감할수 있는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조정석으로서 인사드릴께요~

더욱더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요즘 전 영화 뺑반 촬영 열심히 잘 하고 있구요 이제 막바지 촬영이 한창입니다. 다행히 여러분들 덕분에 건강하게 무사히 촬영 잘하고 있어요

촬영 마무리 잘 하구 언능 또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만 하시고 행복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