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크로스, 기내반입유모차 ‘제트’ 출시 전 서베키 여름 행사장에서 40%할인 유료체험단 모집

기사승인 2018-06-22 14:18:11
- + 인쇄

실버크로스, 기내반입유모차 ‘제트’ 출시 전 서베키 여름 행사장에서 40%할인 유료체험단 모집

영국 대표 프리미엄 유모차 실버크로스에서 7월에 출시하는 기내반입유모차 제트(Jet)를 휴가철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40%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유료체험단을 모집한다.


‘제트’는 6월21일부터 24일 4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진행하는 ‘제22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 에서 실물 확인 후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혜택을 받고 제품 수령 후에 후기를 작성하면 이후에 추가로 사은품이 증정 된다. 또한 서베키에 방문하지 못하는 다른 지역 고객을 위해 AK몰에서 25일까지 동시에 같은 내용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실버크로스 제트(Jet)는 5.2kg의 가벼운 무게로 휴가철 이동거리가 긴 해외여행뿐 아니라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휴대가 용이하고 편의성이 높다. 또한 신생아용 카시트 설치도 가능해 신생아부터 4세까지 하나의 유모차로 사용 가능하다.

실버크로스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가격 부담을 줄여드리면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나눴으면 하는 바람에서 유료체험단을 모집 하게되었다. 할인 혜택이 큰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 고 전했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