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 미국 활동 앞둔 심경 "실패와 두려움 생각할수 있어 기뻐"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 활동 앞둔 심경 "실패와 두려움 생각할수 있어 기뻐"

기사승인 2018-06-22 15:35:05
- + 인쇄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 활동 앞둔 심경 그룹 소녀시대 티파니가 미국 활동을 앞두고 각오를 전했다.

티파니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솔직히 불안하고 긴장되고 나약해지고, 발가벗겨진다는 느낌도 든다"라며 심경을 전했다.

"내 인생의 가장 힘든 순간에도 음악으로 평화를 찾았다. 음악을 듣고 만드는 것은 날 온전하게 했고, 포기하지 않도록 영감을 줬다"는 티파니는 "소녀시대로 활동한 10년의 시간이 자랑스럽다. 우리는 놀라운 시간들을 만들어냈고, 함께 했기 때문에 각자의 아름다운 개성을 가졌다. 덕분에 자신감과 편안함이 생겼다"고 소녀시대 멤버들에 갖고 있는 신뢰를 털어놨다.

또 티파니는 "실패, 두려움, 거절을 생각할 수 있는 나이가 됐다는 것이 기쁘다"면서 "내 인생의 한 부분인 가족, 팬 여러분이 항상 믿어주고 옆에 있어줘서 고맙다. 믿어준 덕분에 계속 도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