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새 가왕 밥로스 등극에 출연 고사하던 실력자들 대거 몰려

기사승인 2018-06-24 10:43:08
- + 인쇄

‘복면가왕’ 새 가왕 밥로스 등극에 출연 고사하던 실력자들 대거 몰려2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가왕 ‘밥 로스’에게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들이 듀엣 대결을 펼쳐간다.

지난주 혜성처럼 등장해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을 꺾은 ‘밥 로스’는 “좋은 음악을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김구라는 “거물급 장기 가왕을 잡은 가왕은 왕좌에서 금방 내려오는 경우가 많다”며 “가왕이 바뀌었다는 소식에 그동안 ‘복면가왕’ 출연을 고사하던 실력자들이 대거 몰려오고 있다”라며 그의 첫 방어전이 쉽지 않을 것이라 예측했다.

김구라의 예상대로 ‘밥 로스’에게 도전하기 위해 모인 8인의 복면 가수들은 “모든 음역대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파다” “새 가왕이 오자마자 바로 또 가왕이 바뀔 것 같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가왕의 자리를 위협했다.

첫 가왕 방어전부터 초강력 라이벌들을 맞이한 ‘밥 로스’가 과연 2연승을 거둘 수 있을지, 그의 행진에 제동을 걸기 위해 나선 복면 가수들의 무대는 오늘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