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 한국경제신문사와 MOU 산학협력 체결

기사승인 2018-06-26 14:39:25
- + 인쇄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 한국경제신문사와 MOU 산학협력 체결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이하 중앙전)은 한국경제신문사와 교육기관 최초로 MOU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양기관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기술을 선도하는 인재양성 및 기술개발의 협력을 통한 상호발전을 도모하기로 적극 협의했다.

한국경제신문사 관계자는 “이번 MOU 협약으로 중앙직업전문학교 빅데이터경영학과 재학생의 필수 자격증인 경영 빅데이터 분석사 자격시험 응시할인권 및 온라인 수강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는 4차 산업혁명과 직결된 드론학과(무인항공기학과), 사물인터넷학과, 인공지능학과, 3D프린팅학과, 빅데이터경영학과 등을 통해 2년제 전문학사 학위취득과 동시에 자격증 취득 및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중앙직업전문학교는 현재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우선선발전형을 시행하고 있으며, 내신 및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1 면접전형을 통해 2019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