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2018 대한민국 예비승무원 선발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8-07-20 09:59:06
- + 인쇄

한호전, 2018 대한민국 예비승무원 선발대회 개최오는 7월 24일 항공운항학과 진학을 앞두고 있는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에서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예비승무원 선발대회’가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이하 한호전)에서 개최된다.

‘2018 대한민국 예비 승무원 선발대회’는 스튜어디스를 희망하는 전국 고등학생 및 예비입시생의 재능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무대로 밝고 환한 미소, 재치 있는 답변 등 자신의 매력을 발휘하여 예비승무원 대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학교 측은 밝혔다.

한호전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예비승무원 선발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항공과정 모의면접 형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최대 1년 전액 장학금과 상금인 50만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이외에도 상품추첨과 메이저 항공사 스튜어디스와 함께하는 코칭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또한 본인의 면접 장면이 담김 영상을 통해 셀프 피드백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면접 영상이 제공된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한호전 국제항공서비스 이소영 교수는 “2018 대한민국 예비승무원 선발대회는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다”며 “항공운항과정 입시를 준비하는 전국 고등학생 및 예비입시생은 참가하기 전 예상 질문을 통해 충분한 연습을 하고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8 대한민국 예비 승무원 선발대회’는 7월 20일까지 참가 신청서를 받을 예정이며, 단정한 헤어와 복장 규정이 있으며 접수는 항공운항과정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 한호전은 호텔경영과정, 제과제빵과정, 호텔조리과정, 바리스타&소믈리에과정, 카지노과정 등 전 과정이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7월23일까지 진행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