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 '블랙베리 키2' 단독 예약 판매

기사승인 2018-07-20 10:01:14
- + 인쇄

옥션·G마켓, '블랙베리 키2' 단독 예약 판매

옥션과 G마켓이 오는 25일까지 CJ헬로의 알뜰폰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블랙베리 키2(Blackberry KEY2)’의 예약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블랙베리 키2’는 기존 모델 대비 쿼티 키보드 크기가 20% 확대되고, 더욱 커진 화면으로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듀얼심을 탑재해 업무와 사생활이 철저히 분리된다.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 현재유심과 국내유심의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이다. 데이터 6GB/음성 무제한 요금제 가입 기준 시, 가격은 실버(64GB)모델이 34만9,000원, 블랙(128GB)모델은 39만3,000원이다. 전국 96개 A/S센터를 통해 사후 지원도 제공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과 G마켓에서 ‘블랙베리키2’라고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 제품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을 통해서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옥션 디지털실 정용재 메니저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알뜰폰을 구매하려는 이들을 위해 CJ헬로와 단독으로 기획해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해외직구나 현지보다 저렴하게 블랙베리 키 신제품을 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